올랜도 시티 동부 3위 패패무승패
뉴욕시티 전에서 0:5 대패를 기록 했습니다. 이른 시간 상대에게 주도권을 넘겨줬고, 일방적으로 밀린 경기가 됐습니다. 흐름이 주춤하긴 하지만 상대에 비해 상황은 나으며, 또한 2위 자리를 내슈빌에 뺏긴 터라, 동기 부여 자체도 높습니다.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절호의 기회이며, 득점을 책임질 공격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니(LW 5경기 2골2도움) 몸 상태는 100%가 아니지만 출전 자체는 가능할 것이라 보이며, 또 한 반대편의 반 데르 워터(RW)와 미첼(RW 5경기 1골) 발 빠른 돌파와 침투로 다양한 찬스를 제공하며 1~2득점은 가능 할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 공격 전력을 감안했을 때, 수비가 큰 문제로 작용하진 않습니다. 카를로스(CB)와 얀손(CB)센터백 조합이 탄탄한 시너지를 발휘하고, 스미스(RB)와 마스(LB) 풀백들 마저 빠른 수비 전환으로 활기를 더하며, 후술하겠지만 애틀랜타는 다소 단순한 공격 전개로 경기를 풀어나가는 경향이 짙으며 무실점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틀랜타 동부 10위 패무패무패
콜롬버스 전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으며, 감독 교체라는 충격 요법이 크게 작용하지 않는 듯 합니다. 리그 10경기 무승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며, 시즌 초반 상승세가 끊긴지 오래이며,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지고, 선수단 "위닝 멘탈리티"가 소멸된 상황에서 반전은 불가합니다. 우선 수비가 무르며, 무승 기간 도합 14골을 내줬습니다. 후방 자원들이 1:1 매치업에서 열세를 보이는 경우가 잦으며, 게다가 중원수비를 관장하는 히드만(CM) 부상이 길어지는 탓에 1차 저지선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 수급이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 부분에서 꾸준한 위기를 노출한 결과,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것으로 예상 하며, 공격 또한 상당히 단순합니다. 이전 리그 3경기 동안 고작 1득점을 올리는데 그쳤으며, 후방에서 공을 끊고 측면으로 전개한 뒤 , 목적없는 크로스가 올라옵니다. 상대 수비를 편하게 만들어주는 주요인입니다. 심지어 이전 5차례 맞대결에서 3무 2패로 승리가 없습니다. 상대에 8실점을 내주는 동안 득점은 3골에 불과하며, 상성이 좋지 않다는 방증이며, 이번 경기 마찬가지로 빡빡한 올랜도 시티 수비에 고전할 것 같습니다.
승리 예측
승패: 올랜도 시티 승 // 핸디캡: -1.0 올랜도 시티 승 // 언/오 2.5언더